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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: 2024.04.1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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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3. 회사는 본 조 제 1항의 서비스를 통합으로 제공합니다. 또한 동일한 서비스라 하더라도 기능 또는 요금의 차별을 둘 수 있으며 차별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에 대한 변동사항은 홈페이지 및 이용자의 이메일로 공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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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.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 8조, 제 9조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 중지를 할 수 있으며, 지속적으로 이행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해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별도의 손해배상액을 산정하여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 3.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, 회원은 최종 요금 납부 이후 이용한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을 모두 납부한 후 신청서에 의거 전화, 팩스를 통하여 직접 회원탈퇴(해지)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- 1.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선불고객의 경우는 이용자 본인이 고객센터를 통하여 직접 회원탈퇴를 신청하여야 합니다. 후불고객의 경우는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개월전까지(단, 해지일이 법정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) 이를 회사에 요청하여야 합니다.
- 2. 회원 탈퇴신청의 처리여부는 회원의 ID와 비밀번호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3.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,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
- ① 가입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
- ② 회원이 서비스요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
- ③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- ④ 본 서비스 이용약관 제16조에 규정한 의무를 위반한 경우 또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사항 위반 등 회원자격을 그대로 유지시키기 어려운 이유가 있는 경우
- 4. 회사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,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,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스팸 및 불법통신, 해킹, 악성프로그램의 배포,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.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금액, 보너스잔액,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.
- 5.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
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.
- ①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 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는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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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③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
- ④ 제 16조[회원의 의무] 규정을 위반한 경우
- ⑤ 제 18조[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및 자격 상실 등]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3개월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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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. 회사는 그 손해가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아니합니다.
- ① 전시, 사변,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
- ②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
- ③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타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
- ④ 전면적인 서비스의 중단이 아닌 부분적인 서비스장애의 경우
- ⑤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경우
- ⑥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제공이 불가능한 경우
- ⑦ 바이러스 침투, 불법 소프트웨어 설치 등 회원의 관리소홀 , 사내네트워크 오류 및 부주의로 인한 서비스 이용장애의 경우
- ⑧ 회원이 제공하는 자료의 부정확성 또는 오류 등으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
- ⑨ 기타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가 아닌 경우
- 3. 손해배상은 회사에 청구사유,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. 회원이 제16조에서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에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 회사가 회원에 대해 손해 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의 절차에 대해서는 본 조 제3항의 규정을 준용합니다.
- 1.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소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- 2. 회사는 회원들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- 3. 회사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- 4.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- 1.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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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. 본 계약의 해석과 관련하여 이견이 있을 경우 및 본 계약에 제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 관련법규가 있으면 그 관련법규를 따르고 관련법규가 없으면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,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.
- 2.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이 제1항에 따라 원만하게 해결되지 아니한 경우 이와 관련된 소송의 관할법원은 회사 본점 소재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-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.
- 이 약관은 2024년 04월 08일부터 적용되며, 종전의 약관이 있는 경우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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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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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.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.
서비스 내용 경비지출관리 회사 내 경비지출처리를 자동화하고 전자결재 프로세스를 연계하는 서비스 전자세금계산서 공급자와 공급받는자 사이에 공인인증서 기반의 전자서명을 통해 세금계산서를 발행 및 유통하는 서비스 홈택스조회서비스 전자(세금)계산서 매입매출통합관리, 현금영수증 발급수취통합관리 서비스 법인카드서비스 VAN사를 통해 카드사로부터 수신받은 데이터, 금융스크래핑 데이터 서비스 부가세신고 전표(전자세금계산서)를 바탕으로 법인사업자의 홈택스 부가세신고를 지원하는 서비스 펌뱅킹 원화이체 / 대량이체 / 급여이체 등 기업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자금업무를 지원하는 통합 자금관리 서비스 메시징서비스 회원에게 알림이 필요한 시점 및 이벤트 발생 시 알림 메시지발송지원 서비스 회원을 위한 섹션 및 컨텐츠 등 맞춤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 - 2. 회사는 위 제1항의 서비스를 여러 방법(Web, 모바일., API 등)으로 제공하며, 그 형태는 회원과 협의된 내용에 따라 제공합니다.
- 3. 회사는 본 조 제 1항의 서비스를 통합으로 제공합니다. 또한 동일한 서비스라 하더라도 기능 또는 요금의 차별을 둘 수 있으며 차별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에 대한 변동사항은 홈페이지 및 이용자의 이메일로 공지합니다.
- 4. 본 조 제1항의 서비스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 또한 요금상품 및 서비스 패키지별로 서비스 구성 및 서비스 기능 또는 서비스 제공 타입을 달리합니다. 서비스 내용과 요금 상품 또는 서비스 패키지의 변경 또는 추가되는 경우 그 내용 및 제공일자를 본 약관 제3조 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,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.
- 1.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,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2.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노후 및 고장에 의한 교체, 통신망의 두절 또는 기타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단, 회원에게 사전 통지 또는 공지함을 원칙으로 하며,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후통지 할 수 있습니다.
- 1.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,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또는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.
- 2.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2조 제1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 합니다. 다만,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(시스템 관리자의 고의/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, 시스템다운 등)일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 1. 본 서비스의 이용요금 및 결제 방법은 서비스의 홈페이지 또는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게시합니다.
- 2. 이용요금은 회사에서 정한 요금정책에 따라 적용되며, 회사가 별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계약서에 명시된 요금을 적용합니다.
- 3. 회사는 서비스 종류 및 요금 등 관련 정책이 변경될 경우 회원에게 공지합니다.
- 4. 회원이 서비스요금을 회사에 2개월이상 지급하지 아니한 경우, 지속적으로 미납이 발생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서비스 요금을 인상하여 변경할 수 있다.
- 1. 회원은 제 8조 제1항에 따라 서비스 요금을 매월 또는 연 단위로 회사의 서비스를 결제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2. 서비스 사용 기간은 최초 가입 일을 기준으로 회원이 선택한 결제방식에 따라 만료일이 산정되며, 결제일에 관계없이 직전 서비스 만료일을 기준으로 다음 서비스 만료일이 설정됩니다.
- 3. 결제 방법은 회사가 지정한 결제수단과 화폐단위로 결제하며, 회원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세금에 대해 책임을 지므로, 회원은 서비스에 대한 세금까지 포함하여 회사에 지불해야 합니다.
- 4. 서비스요금은 은행, 카드사, 결제대행사(Payment Gateway) 등 회사가 지정한 방법을 통해 회사에 최종 도달한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, 해당 결제를 위해 발생되는 수수료, 세금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.
- 1.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신청 시 회원 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. 다음 사항을
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.
- ① 사업자정보: 사업자번호, 회사명, 대표자, 업태, 종목, 주소 등
- ② 담당자정보: ID(고유번호), Password(비밀번호), 휴대폰번호, E-mail(전자우편) 주소 등
-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
- 2. 제공된 회원정보는 해당 회원의 동의 없이 본래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할
수 없습니다. 다만,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- ①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
-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
- ③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
- ④ 연동 서비스 편의성 향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
- ⑤ 통계작성,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
- ⑥ 부가서비스 및 회원 맞춤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
- ⑦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
- 3. 회사는 회원이 협력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, 회원 가입시 입력 받은 개인 정보로부터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와 같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한된 범위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협력업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.
- 1. 회사가 특정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가입신청 시 회원이 기입한 연락 수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- 2.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- 1.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정보를 열람 및 정정할 수 있습니다.
- 2. 또한 회원이 유선 또는 E-Mail로 회사에 정정을 요청한 경우 회사는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회원의 정보를 즉시 정정해야 합니다.
- 1.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서비스 이용 계약기간 동안 보유합니다.
- 2. 회사는 서비스 이용 탈회 및 회원 탈퇴의 경우 회원정보 및 기타 관련 정보를 관련법규의 규정에 따라 보존의무가 없는 한 즉시 폐기합니다.
- 1. 회사는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(전자(세금)계산서, 법인카드내역조회, 홈택스연동 등)를 홈페이지, 공지사항, 팝업, 전자우편, 팩스, 휴대폰 SMS/LMS/MMS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, 고객센터 답변 등을 제외한 정보의 전송에 대하여 언제든지 전자우편, 전화 등을 통하여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.
- 2. 회사는 사전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 이벤트, 뉴스레터, 금융 관련 정보 및 칼럼, 회사 또는 제휴사의 상품소개 등 광고성 정보를 이메일, 휴대폰 SMS/LMS/MMS 등을 통해 발송할 수 있습니다.
- 3. 회사는 상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와 관련해서는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는 플랫폼사업자, Google Play 등 앱스토어 사업자, 기타 제휴사의 약관 및 회사의 약관에 준거하며 관련 법령 및 시행령의 규정을 준수합니다.
- 4. ‘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’ 에 동의할 경우 회원은 회사 및 관계 계열사가 회원에게 전자우편, 팩스 방식으로 공지사항, 안내사항, 홍보물 안내 등의 내용을 송부하는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- 1. 회사는 관계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.
- 2.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
- 3.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① 회원이 일부 서비스의 이용목적으로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한 개인 정보를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가 누출하거나 이용한 경우
- ② 본 약관 제 6조 제2항, 제3항, 제4항과 본 약관 제 7조에 해당 하는 경우
- 1.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- 2. 회원은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신청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서비스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이를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.
- 3. 회원은 각 서비스 채널별로 정보제공자가 정하여 회사를 통해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고지한 이용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- 4.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-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(ID)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
-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
- ③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
- ④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
- ⑤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- 5. 제4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18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, 정지,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
- 1. 회원은 회원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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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3.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, 회원은 최종 요금 납부 이후 이용한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을 모두 납부한 후 신청서에 의거 전화, 팩스를 통하여 직접 회원탈퇴(해지)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- 1.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선불고객의 경우는 이용자 본인이 고객센터를 통하여 직접 회원탈퇴를 신청하여야 합니다. 후불고객의 경우는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개월전까지(단, 해지일이 법정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) 이를 회사에 요청하여야 합니다.
- 2. 회원 탈퇴신청의 처리여부는 회원의 ID와 비밀번호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3.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회사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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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① 가입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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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4. 회사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,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,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스팸 및 불법통신, 해킹, 악성프로그램의 배포,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.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금액, 보너스잔액,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.
- 5.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
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
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.
- ①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 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는 경우
- ② 회사의 서비스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
- ③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
- ④ 제 16조[회원의 의무] 규정을 위반한 경우
- ⑤ 제 18조[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및 자격 상실 등]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3개월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
- 1. 회사는 회원에게 적합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(cookie)를 사용합니다. 또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,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원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어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단,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됨으로써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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